일곡중앙교회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교회는 바로 이 성경 말씀에 근거하여 세워진 것입니다. 성경의 진리 위에 교회가 세워졌습니다. 그래서 교회를 진리의 기둥과 터라고 했습니다(딤전 3:15)

Faith Christian Church

내가 그리스도와 함께 십자가에 못 박혔나니 그런즉 이제는 내가 산 것이 아니요 오직 내 안에 그리스도께서 사신 것이라 이제 내가 육체 가운데 사는 것은 나를 사랑하사 나를 위하여 자기 몸을 버리신 하나님의 아들을 믿는 믿음 안에서 사는 것이라 내가 하나님의 은혜를 폐하지 아니하노니 만일 의롭게 되는 것이 율법으로 말미암으면 그리스도께서 헛되이 죽으셨느니라

일곡중앙 교회는

하나님의 말씀위에 세워진 우리 일곡중앙교회는 대한예수교장로회 통합 교단에 속한 34년 된 행복한 교회입니다. 만세 반석이신 예수님을 주는 그리스도시요 살아계신 하나님의 아들이심을 고백하는 믿음의 반석 위에 세워져 오직 주님을 사랑하고 예배하며 이웃을 섬기는 복된 교회 입니다.

행복하고 복된 우리 일곡중앙교회에 당신을 가족으로 초청하며 환영합니다.
주님의 이름으로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

말씀이 육신되어 오신 주님의 말씀이 우리를 전인격적으로 치유하시고 회복하심으로 우리는 영과 진리로 하나님을 섬기는 복된 예배자가 되었습니다.
세움을 받은 예배자는 주님께 부름 받은성도요 교회입니다.
복된 예배자가 된 우리는 주님께로부터 보내심을 받은 교회입니다.

이제 주님께 파송 받은 우리는 가정과 일곡지구와 광주를 넘어 온 세계와 땅끝까지 이르러 새로운 예배자를 세워가는 선하고 충성된 일곡중앙교회가 될 것입니다.

일곡중앙교회 담임목사

주님으로 충분하고 복음으로 충분합니다.

교회는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충분한 존재로 창조되었습니다. 교회의 머리도 예수 그리스도이시요, 각 지체인 성도 안에 내주하시는 분도 예수 그리스도의 영이신 성령님이십니다. 예수 그리스도께서 십자가에서 죽으신 후, 부활하셔서 승천하시며제자들에게 주신 것은 '예수 그리스도 자신'입니다.

이런 교회되기 원합니다.

교회는 이 세상의 것들을 보화로 여기며 만족할 수 없는 존재입니다. 여러분의 삶에 만족이 없으십니까?

주소

광주광역시 북구 일곡로 49번길 55 (일곡동)

전화번호

(062) 572-4271

Email Addresses

church@ilgok.org